본문 바로가기

리뷰 하나

미니 보조배터리 가성비템 | 엑티몬 일체형 휴대용 보조배터리

728x90
반응형

요새 밖에 나가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보조배터리가 무겁게 느껴져서 가벼운 보조배터리를 찾던 중
요즘 많이 사용한다는 일체형보조배터리 가성비템을 발견해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

엑티몬 미니 보조배터리

저는 올웨이즈라는 앱에서 쿠폰 사용하여 좀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 가격 ]

9500원
저는 쿠폰 사용해서 65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 배송 ]
배송은 토요일에 구매했는데 화요일에 도착했어요
2-3일 내로 배송 빠르게 오는 것 같습니다!


[ 엑티몬 보조배터리 스펙 ]

모델명 : MON-P-MINI5000
입력 충전타입 : C타입
출력 충전타입 : C타입(삼성 갤럭시) / 8핀(아이폰)
정격 용량 : DC 3.7V 5000mAh
무게 : 86g

저는 아이폰이라서 8핀으로 구매했어요!

PULL을 당겨서 열어주면 플라스틱 안에 제품이 담겨있습니다.

그런데 꺼내보니 플라스틱 모서리가 좀 부서져서 왔고, 제품에 긁힌 얼룩?이 있는데 안 지워지더라구요...ㅜㅜ
아쉽긴 하지만 저는 귀찮기도 하고 잘 작동하는게 더 중요해서 그냥 바로 사용하려구요!ㅋㅋㅋㅋ

다 꺼내보면 보조배터리 본체와 권고사항설명서가 있어요

앞면 - 충전단자를 캡으로 보호하고 있고
뒷면 - C타입 충전포트, 배터리 잔량 표시 LED, 거치대가 있습니다

보호캡은 짱짱하게 잘 붙어 있는 거 같아서 만족!
보호캡을 열어주고 아이폰 14프로에 연결해보겠습니다!

[ 폰케이스 끼고 아이폰14프로 충전 ]

아이폰 14프로에 연결해보았는데 폰케이스를 끼고도 잘 연결되었고 반응속도도 빠른 것 같더라구요!
( 3번째 LED가 반짝거리는 걸로 봐서 충전은 2개+반정도 되어 있는 상태인 것 같은데 얼마나 충전되는지 보겠습니다!)

[ 보조배터리 거치대 ]

보조배터리 거치대를 사용할 때는 배터리후면이 보이게 꽂아주고, 거치대를 열어줍니다

아이폰 14프로가 꽤 무거운데도 안정감있게 거치가 돼요! 배터리 길이와 폰 너비가 비슷해서 거치도 안정적이고 영상볼 때도 편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보조배터리 길이보다 너비가 작은 폰이면 기우뚱하게 거치가 되긴 합니다...

하지만 아이폰 14프로도 완전히 너비가 딱 맞진 않아서 아주 살짝이긴 하지만 기울어져있더라구요. 계속 힘이 가해지면 시간지나면 충전단자가 삐뚤어질 수도 있을 것 같은...? 그래도 거치대 사용 못하겠다 싶은 생각까진 안 들었습니다

[ 아이폰 14프로 충전테스트 ]

보조배터리가 2개+반 정도일 때
16% 🔜 61%까지 충전되었어요!
시간은 재려고 했는데 까먹고 있다가 나중에 봐서... 보조배터리 완충한 상태면 아마 아이폰14프로 1번 완충정도 될 것 같습니다!


86g으로 가벼운 편이고, 케이블없이 바로 연결해서 충전이 가능해서 휴대성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여행다닐 때 좋을 것 같고 평소에도 배터리 많이 쓰신다면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일체형 미니 보조배터리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