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하나

[내돈내산] CU 채식주의 비건 제품 | CU 채식두유크림 파스타&비건콜라 솔직 리뷰

728x90
반응형

최근 CU에 채식주의를 위한 비건제품들이 꽤 많이 출시되고 있어서 몇개 먹어 보았는데

그 중에서 꽤 맛있게 먹은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품 포장상태

제품은 두유크림파스타와 비건콜라가 함께 포장되어있고 젓가락도 붙어 있어요!

가격은 4800원입니다.

 

제품 영양정보

채식두유크림파스타 제품 원재료입니다.

트러플두유크림소스, 가공두유, 스파게티,

브로콜리, 양파, 그린빈, 홍파프리카, 크러쉬드레드페퍼, 흑후추분말 등등

284g / 423Kcal

 

비건콜라 제품 원재료입니다.

정제수, 설탕, 이산화탄소, 카라멜색소, 인산, 천연향료(콜라향),

스테비올배당체, 향미증진제(카페인)

250ml / 68Kcal

(그냥 버리려다가 혹시 궁금하신 분 있으실까봐 구겼던 것 다시 펴서 찍어서 꾸깃하네요ㅠㅠ)

 

채식두유크림파스타

파스타를 전자레인지에 1분 50초 돌려서 가져왔어요!

 

맛은 맛있어요!!

제품명그대로 두유크림으로 만든 크림파스타맛이에요. 크림파스타인데 콩맛이 살짝 나는..?

저는 두유, 콩종류를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약간 느끼할 때 홍고추랑 파프리카랑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홍고추랑 파프리카 양도 적당히 들어가 있고, 소스에도 레드페퍼가 섞여있어서 다 먹을 때까지 별로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두유크림이라서 그냥 우유크림보다 좀 더 고소하지만 덜 부드러운 느낌이긴 했어요.

하지만 저는 블로그에 쓰려고 계속 생각하면서 먹다보니 그렇게 느낀거지, 입에 거슬릴 정도로 부드럽진 않은 게 아니라 굳이굳이 일반 크림이랑 비교하자면 조금 덜 부드럽다 정도입니다!

별생각없이 먹는다고 하면 그냥 부드럽다고 느낄 것 같습니다!!

 

비건콜라

비건콜라는 콜라맛은 나는데 일반 콜라랑 뭔가 다르다고 느껴지는 맛이에요!

좀 더 새콤한 맛이 나요. 그래도 꽤 맛있어요!

뭔가 콜라를 가루로 만들어서 새콤한 무언가를 첨가해서 탄산수에다가 녹인 느낌이라고 말해야 할까요,,,,

그래도 비건으로 만들어낸 음료인데 꽤 맛있어서 잘 만든 것 같아요.

또 파스타랑 같이 먹을 때 곁들이는 음료의 역할을 잘해준 것 같습니다.


📌내맛대로 총점📌

채식두유크림파스타
맛 [♥♥♥♥♡]
양 [♥♥♥♥♥]

파스타 맛은 충분히 맛있어요! 콩을 안 좋아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추천해요!

양도 일반 성인여성이 먹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심지어 저는 좀 많이 먹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도 불구하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비건콜라
맛 [♥♥♥♡]
양 [♥♥♥♥]

비건하시는분들이 콜라대체용으로 먹기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콜라대신 먹기에는 맛이 차이가 나긴 해요!

그래도 저는 맛이 꽤 괜찮다고 느꼈고 파스타랑 먹을 때 궁합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파스타도 맛있고, 비건콜라도 맛볼 수 있어서 4800원에 괜찮은 소비를 했다고 생각이 들어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