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하나

[내돈내산] 부산 떡참 맵달국물떡볶이 미트볼토핑 치즈볼 대빵찡어 솔직 리뷰 | 네고왕 X 떡볶이 참 잘하는 집

728x90
반응형

최근에 네고왕이 '떡볶이 참 잘하는 집'과 네고를 해서
떡볶이 좋아하는 저로서는 꼭 먹어야겠다 싶어서 도전했는데
몇번 놓치고 결국엔 4월 12일에 성공했어요!!
제가 시킨 떡참 메뉴에 대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떡참 X 네고왕의 역대급 네고!
이건 무조건 먹어야죠!
4월 7일 - 4월 13일 7일간 진행되었고, 현재는 끝난 상태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몇번의 실패를 겪었지만 4월 12일에 성공했답니다!
(점심,저녁 피크시간대를 피해서 시도해서 그나마 성공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떡볶이는 맵달국물떡볶이(쌀떡), 맵기는 2단계, 치킨1, 치즈볼2, 사이드메뉴로 대빵찡어를 추가했어요!
(씨앗호떡볶이를 별로 안 먹고 싶기도 했고 둘이 먹기에 양이 많을까봐 그냥 대빵찡어는 이벤트가없이 추가했어요)
오후 5시 이전이라서 미트볼토핑 5알 추가도 성공했어요!
= 총 12000원 결제했습니다. (원가로 이걸 다 먹으려면 무려 22500원...!)

그리고 배달팁이 너무 비싸서 포장을 선택했답니다.
버스타고 왕복 20분정도 걸리는 거리였긴 했지만 돈대신 시간을 선택했습니다..!

떡참 네고왕 세트

맵달 국물떡볶이(쌀떡)&미트볼토핑 5알 + 치킨 + 치즈볼 2개 + 쿨피스 / 대빵찡어 추가
꽤나 화려한 라인업이죠!!

그런데 제가 포장을 해오는 시간도 있었고, 집에 들고 오자마자 바로 먹을 수 없는 상황이어서
적어도 30분은 뒀다가 먹어서 살짝 식은 상태의 리뷰라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ㅠㅠ!

맵달떡볶이(쌀떡) 맵기 2단계

먼저 맵달떡볶이(쌀떡) 매운맛 2단계
떡볶이가 적당히 맵고 달아서 맛있었어요!
대파 양배추 듬뿍이라 너무 좋았고 어묵, 떡도 꽤 많았어요.
맛도 2단계였는데 맛있게 매웠어요!!
그리고 미트볼 토핑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먹을 때도 추가할 것 같아요:)

 

치킨과 치즈볼

그 다음은 치킨과 치즈볼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시간이 꽤 지나고 먹어서인지 치킨은 딱딱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ㅠㅠ
(자취방에 전자레인지가 없어서 돌려먹을 수 없었어요ㅠㅠ)
근데 치즈볼은 식었는데도 진짜 맛있더라고요!
그래도 치킨을 떡볶이국물에 찍어먹으니 역시 맛있긴 했습니다.

대빵찡어

대빵찡어는 이름처럼 컸고 식었는데도 맛있었어요!


📌내맛대로 총점📌

(식은 떡참X네고왕)
맛 [♥♥♥♡♡]
양 [♥♥♥♥♥]

개인적으로 식지 않은 상태로 매장에서 바로 시켜서 먹어보고 싶어요!
그래도 꽤 식은 걸 감안했을 때도 맛이 괜찮았어요!!
엄청 맛있어요!! 라고는 말씀은 못 드리겠지만ㅠㅠ 맛있어요라고는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네고된 가격이라 확실히 엄청 풍성하게 갓성비로 즐길 수 있었지만,
원래 구매가를 고려하면 솔직히 가격이 비싸서 많이많이 고려하고 사먹을 것 같아요.....
그래도 떡볶이 단품(9500원)으로 다시 먹어보고 싶은 의사가 있긴 하지만!!
알바 조금 하고 있는 자취생에겐 좀 더 합리적인 가격의 다른 떡볶이 가게로 더 눈길이 가는 건 사실입니다...
(조금만 더 원가를 절감할 수 있는 방향으로....어떻게 안 될까여...모든 떡볶이왕님들.....ㅠㅠ)

하지만 이번 네고왕과 통크게 네고한 떡참과 또 밀려드는 주문량 소화하신 가맹점주분들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네고왕 X 떡참 덕분에 풍성하고 행복한 저녁 한끼할 수 있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