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하나

[내돈내산] 정기품 고단백 쌀온면 | 고단백 저칼로리 글루텐프리 컵라면 | 다이어트 식단템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의 최대 적은 밀가루 아닐까 싶은데요
밀가루없이 국산 쌀, Non-GMO 대두 단백으로 만든 고단백 글루텐프리 컵라면인
암웨이에서 나온 정기품 고단백 쌀온면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고단백 쌀온면 패키징

고단백 쌀온면은 패키징이 아이보리계열로 한지느낌으로 차분하고, 폰트도 단정한 느낌으로 한국의 미가 느껴지게 디자인하신 것 같았어요
 

우리 쌀과 남해 바다 멸치로 만들었다고 하니 우리나라 농수산물 진흥도 신경쓰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쌀온면은 단백질이 12g 들어있고, 75g에 190kcal로 매우 저칼로리에요!


고단백 쌀온면의 특징

 

✔️ Non-GMO 대두단백을 이용해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이 들어간 면 제조

✔️ 글루텐 프리, 기름에 튀기지 않고 62시간 빙온 숙성한 국산 쌀면 사용

✔️ 당•지방 낮춰 190kcal 저칼로리

✔️ L-글루탐산나트륨, 보존료, 글루텐 무첨가 & 트랜스지방 0, 포화지방 0, 콜레스테롤 0

✔️ 남해안산 멸치, 국산 야채 고명 사용


GMO(유전자변형식품)를 걱정하시는 분들, 글루텐 알러지나 글루텐 못 드시는 분들, 건강식 선호하는 분들까지 많은 분들의 니즈를 파악해서 만드신 것 같아요!

건강을 위해 연구를 많이 한 게 느껴졌어요!

위의 배너를 통해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고단백 쌀온면 조리

고단백 쌀온면은 면, 야채고명 후레이크, 멸치액상수프로 구성되어 있어요

 

후레이크 넣어주고

반응형

액상스프도 넣고

물을 붓고 3-4분 간 기다렸다가 개봉!

 

고단백 쌀온면 솔직후기

면은 숙성한 쌀면이라 그런지 쫄깃하고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일반 밀가루면과 다르게 금방 붇지 않아서 좋았어요!
또 먹고 나서도 확실히 속이 편한 느낌이었어요!



국물은 아주 깊은 멸치육수맛이 났어요! 처음에 멸치스프가 제대로 안 풀어진 덩어리진 걸 왕창 먹었는데 비릿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잘 풀어서 먹었더니 맛있더라구요

멸치육수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호일 것 같아요ㅜㅜ 저는 호라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바라는 점이 있다면!
- 고춧가루 빨간 국물을 내면 칼로리가 더 올라가긴 하겠지만 빨간 국물의 고단백면도 내주셨으면 좋겠어요!!
- 그리고 면이 성분도 너무 좋고 고단백이라서 면만 따로 내주시면 대량으로 구매할 것 같아요!!

아무튼 가을겨울 고단백 저칼로리의 뜨끈한 온면으로 이 컵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