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하나

CU 이웃집 통통이 두바이식 초코쿠키│추천? 비추천?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몇개월전부터 핫해진 두바이초콜릿🍫
저도 먹어보고 싶긴 했는데 너무 비싸서 이럴 바엔 이왕이면 fix픽스초콜릿으로 먹어야겠다면서 버티고 있는 중이었는데요

갑자기 친구가 CU 이웃집 통통이 두바이 초코쿠키를 선물로 줘서 드디어 두바이'식' 초콜릿이라도 맛보게 되었어요✨ 고마워🤎

친구가 cu앱보다가 차로 30분거리 편의점에 있는 거 보고 밤 11시에 가서 사왔다고....🌟

패키징을 되게 귀엽게 잘 한 것 같아요
피스타치오색💚+초콜릿색🤎 조합에 두바이두건을 하고 있는 통통이들이 쿠키를 먹고 있는 귀여운 패키징

가격은 3,600원이에요

미국산 피스타치오 페이스트 + 호주산 냉동카다이피로 만들었다고 해요

그리고 100g에 무려 칼로리가 575kcal .....
칼로리가 사악하긴 하네요🥲

728x90

쿠키는 UFO🛸 or 계란후라이🍳처럼 생겼어요
쿠키 위에 동그랗게 카다이프+피스타치오가 동그랗게 있고, 그 위에 초콜릿이 코팅, 그 위에 피스타치오 토핑이 뿌려져있어요
꽤나 먹음직스럽게 생긴 쿠키🍪

카다이프+피스타치오와 초콜릿코팅 두께는 요정도에요! 저는 생각보단 꽤 넣어주네 싶었어요(너무 최악을 생각했나ㅋㅋㅋㅋㅋ)

하지만 예상은 했지만 확실히 쿠키의 비중이 가장 크게 차지하고 있긴 해요..!

이렇게 단면을 보면 먹음직스럽게 생긴 모습

먼저 두바이 초콜릿만 맛보고 싶어서 윗부분만 먹어봤는데 딱딱하지 않고 바삭바삭한 게 식감이 너무 좋았고 피스타치오맛이 진하진 않았지만 고소하면서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양은 적지만 그래도 카다이프에 피스타치오스프레드를 잘 버무려서 넣어준 것 같아요

반응형

중간에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페이스트 많은 부분과 쿠키를 한입에 함께 먹었는데 나쁘지 않긴 한데 두바이초콜릿 풍미를 감소시키는 느낌이라서 그냥 쿠키는 따로 먹어줬어요ㅎㅎ
아무래도 목적이 두바이초콜릿이기 때문에🍫

밑에 쿠키는 버터쿠키이고 마가렛트식감보다는 살짝 더 바삭 딱딱한 스콘느낌?이고

맛은 살짝 달달한 버터쿠키인데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정도....였어요

위의 제품 구매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결론
쿠키부분 떼고 먹으면 양은 적지만 맛있는 두바이 초콜릿이에요!
요즘 워낙 두바이초콜릿이 비싸게 팔리니 맛보고 싶으면 이 두바이초콜릿쿠키로 맛보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추천!

 

이제 저는 또 찐바이초콜릿 FIX픽스 두바이초콜릿을 또 기다려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