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하나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방법 │네이버쇼핑라이브 포인트, 클릭 적립, 영수증 인증

728x90
반응형

요즘 대부분 네이버페이를 사용하고 계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조금이라도 더 모으기 위한 방법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네이버쇼핑라이브 (2022.10.14 수정)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며 댓글을 남겨서 포인트를 받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네이버페이 이용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1) 네이버 홈의 탭에 있는 '쇼핑 라이브'를 클릭합니다.

 

 

2) 쇼핑라이브 홈에서 우측 상단의 달력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현재 시간에 진행하고 있는 방송을 클릭합니다. 

 

4) 먼저 이 방송들 중에서 네이버페이가 지급되는 방송인지 확인해야 하는데요!

(1) 방송 들어가면 댓글로 네이버포인트 지급문구를 알려주는지 확인
(2) 방송의 제목을 누르면 뜨는 창의 '라이브 정보 자세히 보러가기'에서 하단에 3번째 사진과 같은 문구가 있는지 확인
*하지만 방송마다 차이가 있어서 지급문구가 있어도 지급되지 않는 방송도 있습니다ㅠㅠ

<네이버페이포인트 지급 유의사항>

- 페이 포인트 수령을 위해선 채팅 메시지 1회 이상 작성과 네이버 페이 이용 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
- 페이 포인트 지급까지 방송 종료 후 최대 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페이 포인트 취득을 위한 부적합한 시청 행위 및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메시지는 차단될 수 있습니다.
- 지급 기준에 부합할 경우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페이 지급 처리되며 개별적으로 지급 여부를 확인해드리지 않습니다.

지급조건에 만족하는 방송은 대부분 댓글 1개 이상 작성하고 20분 이상 시청하면 20원, 50분 이상 시청하면 50원을 지급합니다! 

+ 탭을 여러 개 띄워 방송 여러 개 시청 가능, 음소거 가능, 창을 닫지만 않으면 됩니다!


 

2. 구매리뷰

네이버쇼핑으로 구매 후 구매한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시면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1) PC :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쇼핑MY' '작성 가능한 리뷰'

PC화면

2) 모바일 :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쇼핑MY' → '작성 가능한 리뷰'

모바일

<제품리뷰 유의사항>

1. 상품리뷰
주문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지 않은 주문건에 한하여 구매확정된 날짜로부터 30일 이내 작성해야 합니다.
상품리뷰 등록 시 텍스트로만 작성하면 50원, 포토/동영상 함께 첨부하여 작성하면 150원 적립됩니다.

2. 한달사용리뷰(상품리뷰 작성 후 작성해야 포인트 적립가능)
주문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지 않은 주문건에 한하여 구매확정된 날짜로부터 31일~90일 이내 작성할 수 있습니다.
구매확정 이후 30일 이내 상품리뷰를 작성한 후 한달사용리뷰를 추가로 등록 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텍스트로만 작성하면 50원, 포토/동영상 함께 첨부하여 작성하면 150원 적립됩니다.
(일부 상품 카테고리에 한하여 지급함, 상품리뷰를 작성하지 않으면 한달사용리뷰 적립 불가)

3. 간단하게 포인트받는 참여/가입 혜택

네이버페이에서 '혜택,쿠폰'에 들어가시면 클릭만으로 포인트를 받는 것도 있고, 가입이나 쇼핑으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4. 마이플레이스 (배달의 민족 가능)

'마이플레이스'에 들어가셔서 영수증 인증을 눌러서 영수증을 찍고 리뷰를 남기면 됩니다!

가게마다 첫 방문 시에 영수증 인증은 50포인트, 그 이후로는 10포인트입니다.

(사진을 찍어서 인증하기 때문에 pc보다는 네이버앱으로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한 영수증도 가능합니다!

 

 1. 배달의 민족 앱 실행 - 주문내역 - 주문상세 - 영수증 받기

2. 본인 이메일 입력 후 보내기 - 영수증 보러 가기 - 영수증 캡쳐

3. 마이플레이스 - 영수증 인증 시 사진 앱(파일)에서 영수증 가져오기

https://m.place.naver.com/my/5ffd45a0a5f6806b5a938a89/feed

 

네이버 MY플레이스

나만의 장소 리스트를 만들고, 영수증으로 진짜 리뷰도 남겨보세요!

m.place.naver.com

 


5. 네이버플러스멤버십

https://nid.naver.com/membership/join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쇼핑 최대 5% 적립부터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까지!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한 달 무료로 지금 시작하세요!

nid.naver.com

네이버쇼핑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한달 무료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일주일이 지나고 해지를 하셔야지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꽤 적립이 많이 돼서 한달무료 이후에 4,900원을 지불해도 멤버십을 계속 이용하는 게 이득이더라구요!

또 적립이 많이 될 뿐만 아니라 티빙(방송vod무제한), 웹툰/시리즈 쿠키49개, 시리즈온 영화 1편,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 이 중에서 1개를 선택하셔서 그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더 이득이에요!

--------------------------------------------------------------------------------------------------------------------------------

추천코드 : 6IXZB3우리같이멤버하자

이 추천코드를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 등록하시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5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naver.me/Gz5BKioE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6IXZB3우리같이멤버하자

campaign.naver.com

 


6. 잼라이브 (서비스 종료되었습니다 ㅠㅠ) 

잼라이브는 퀴즈쇼를 통해서 상금을 얻어가는 앱이었는데요. 최근에 네이버에 인수되면서 상금을 네이버포인트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는 없지만 오히려 포인트를 더 쉽게 많이 얻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더 좋은 것 같아요!

잼라이브는 거의 쇼핑라이브와 동일한 방식으로 하시면 되지만 먼저 앱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1)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잼라이브를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하시고 네이버페이랑 연계합니다.

 

2) 홈에 라이브방송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3) 시간에 맞춰 라이브 방송에 들어가서 보기만 하면 (대부분 방송은)30분 이상 시청하시면 50원, 60분 이상 시청하시면 100원이 적립됩니다!

(잼라이브는 쇼핑라이브와 다르게 댓글을 작성하지 않고 그냥 보기만 해도 됩니다)

+ 라이브방송말고도 퀴즈쇼(대략 6문제)방송에 참가하여 퀴즈 하나를 맞출 때마다 포인트를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 하단 좌측의 '럭키'탭에서 스크래치를 통해서 네이버포인트나 기프티콘을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 2021년 11월 10일에 서비스 종료되었습니다ㅠㅠ)

서비스가 종료되었으나 기록 보관용으로 아예 삭제하진 않았습니다!

 


이왕 네이버페이를 사용하는 김에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서 포인트도 더 많이 쌓고 더 현명하고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티끌 모아 태산 !

모두들 포인트 적립 열심히 해봅시다!!

728x90
반응형